EB-5 FAQ

Menu

리 저널 센터 란 무엇입니까?

EB-5 리 저널 센터는 EB-5 투자자 들의 투자를 위한 자본 투자 프로젝트를 후원 하는 미국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 (USCIS)가 지정 하는 조직입니다. 리 저널 센터 지정의 주요 이점은 리 저널 센터가 간접 일자리 창출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리 저널 센터는 eb-5 프로그램 규정에 따라 적격 한 일자리 창출 요건을 충족 하는 어려움을 줄이기 때문에 EB-5 투자자 및 프로젝트 개발자 들에 게 도움이 됩니다.

리 저널 센터는 EB-5 프로그램에 따라 프로젝트를 완료 하고자 하는 투자자 및 기업을 위한 서비스 에이전트 조직입니다. 리 저널 센터는 국내 자본 증가, 일자리 창출, 지역 생산성 향상 및 경제 성장 증가에 관여 하는 민간 또는 공공 경제 법인 일 수 있습니다.

리 저널 센터는 직접 투자를 관리 하는 대신 레 지 던 시 지위 획득에 더 관심이 있는 EB-5 신청자에 게 가장 적합 합니다.

리 저널 센터는 EB-5 투자자가 조건부 영주권을 취득 하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나타냅니다. 다른 것은 새로운 상업적 기업에 직접 투자 하는 것입니다. RC는 프로젝트에 직접 투자 하는 대신 EB-5 투자자의 이익을 위해 투자 기금을 설정 합니다. 투자자는 투자 펀드에 지분 지분을 구입 합니다. 그런 다음 펀드는 일자리 창출 법인 (지분 모델)의 지분을 구입 하거나 법인 돈 (대출 모델)을 만드는 일자리를 대출 합니다. 그런 다음 엔터티를 만드는 작업은 프로젝트에서 펀드의 투자를 사용 하 여 간접적으로 작업을 만듭니다.

이 FAQ 페이지 또는 여기에 있는 링크 된 웹 페이지는 유가 증권 또는 기타 금융 상품을 판매 하거나 취득 하기 위한 제안 또는 권유로 간주 되지 않으며, 안내서, 공개 성명서 또는 기타 제공 문서가 아닙니다. 증권의 모든 오퍼링은 기밀 개인 오퍼링을 통해서만 가능 하며 관련 법률에 따라 수행 됩니다. 이러한 유가 증권은 1933의 증권 법에 따라 등록 되지 않았고, 유가 증권에 따라 등록 되지 않았거나 법의 등록 요건 면제를 제외 하 고는 미국 또는 미국에서 제공 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사용할 수. 증권과 관련 된 헤 징 거래는 법을 준수 하지 않는 한 수행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